퍼포먼스 마케팅

마케팅엔 정답이 없어 돈만 물새듯 나가지만, 퍼포먼스 마케팅을 하면 모범답안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Fan Identification(우리의 팬은 어디에 있는가 알아내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걸 알아내면, 가장 효율이 좋은 매체와 캠페인에 집중적으로 마케팅 비용을 쓰면 됩니다.

없이 반복해야하는 AB테스트 속에서 비용만 태우지 말고, ALLWAYSER 들에게 맡기세요.
컨텐츠 제작부터 게재, AB테스트 반복을 통해 나오는 성과 측정 레포트 제공까지,
당신은 상품에 집중하고 결정만 하면 됩니다.

01
소셜미디어 채널 별 광고 전략 및 방향을 체크 하고 집행

02
실행계획 수립 : 정교한 타겟층을 바탕으로 광고 집행

03
인사이트 분석

마케팅 활동 후 도출되는 수치의 인사이트를 분석하여 다음행동에 대한 의사결정에 활용 · 해당 상품에 관심 있는 핵심타겟을 확보 효과
· 인지도 증대(인지도 광고 활용) 효과
· 각 광고 솔루션의 광고 효율 도출(달성 가능한 퍼포먼스 유추가능) 효과
· 매출 증대효과
04
작업 예시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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